자주묻는질문

사입후 제품이 불량일 경우 어떻게 처리 하나요?
작성일 21-11-12 15:28   

본문

기본적으로 의류전품목 기본검수를 진행합니다.

이 과정에서 1차 색, 사이즈, 오염유무를 검수하게됩니다.

도매시장의 특성상 기본적으로 15%내외의 불량율을 이부분에서 줄이게됩니다. 추가비용으로 정밀검수를 추천합니다.

한국의 도매시장과 마찬가지로 의류시장에서 100% 완벽은 있을수없습니다. 

사람이 작업하기에 의류 불량율을 얼마나 케어 가능한지가 제일 중요합니다.  에스에이치로드에서는 최소 3%미만으로 책임지고 확인해드립니다.

불량율이 높을경우 또는 회사에서 확인하지못한 경우는 확인하에 교환,환불이 가능합니다.

CUSTOMER CENTER
중국 : 181-0259-3912
한국 : 070-8064-1895

영업시간 : 10:00 ~ 18:00 (월~토) / 점심시간 : 12:00 ~ 13:00 (일요일/공휴일 휴무)

환율고시정보
사이트 적용환율
적용환율 196.00원

농협 302-1335-3792-81  예금주 : 신혜수(에스에이치로드)

  • 회사명 : 에스에이치로드
  • 주소 : 경기도 수원시 세권로1 309동 1304호
  • 대표 : 신혜수
  • 사업자등록번호 : 553-40-00494
  • 통신판매업신고 : 2018-수원권선-0852호
  • E-MAIL : shroad9@naver.com
  • 중국법인 : 广州申代贸易有限公司 Guangzhou Shendai Trade co., Ltd
  • 중국법인대표 : SHIN HYESU 신혜수
  • Address : Room 101, No. 26, Gaotian Street, Baiyun District, Guangzhou, Guangdong, China (part: Shop 102)
  • • 에스에이치로드는 관세법 등 관련규정을 준수하고, 불법물건을 취급하지 않습니다. 분할배송 및 가격허위신고 등 고객의 불법사항에는 협조하지 않습니다. 배송사고 발생시 배송신청서에 기재된 금액 이상을 보상하지 않습니다. 판매용 및 사업용도의 구입품은 사업자 명의로 배송신청을 하셔야 하며, 허위신고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.